사는(buy) 얘기

혼자 식사하기 좋은 신선미 미사리우동 하남감일점, 김밥세트 후기

조see 2022. 3. 27. 16:48
반응형

하남 감일동 혼자 먹기 좋은 우동집

신선미 미사리우동 하남감일점 메뉴판

안녕하세요, 조see입니다.

이 날 피를 뽑는 날이라 전 날에 아무것도 먹지 않았습니다.

배가 너무 고파 피를 뽑고 병원 근처에 있는 우동집을 들어갔어요.

내부에 사람은 4팀 정도밖에 없었지만 점심시간이라 배달이 많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김밥세트(김밥 한 줄+우동(중))을 주문했어요. 주문은 직접 하는 것이 아닌 무인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해요.

그리고 오픈 주방이라 안에서 어떻게 음식이 만들어지는지, 주방이 청결한지 고객으로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김밥 세트 맛 후기

식당에 입장을 하면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수저랑 기본 반찬은 셀프입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배추김치, 단무지 그리고 양념 단무지가 있습니다.

기본 반찬 중 1종류인 배추김치

저는 이 식당은 배추김치가 우동과 가장 잘 맞더라고요.

이런 국물류 음식에는 김치가 맛없으면 안되죠!

김치가 양념이 잘 베어있어 맑은 멸치 육수와 잘 어울립니다.

김밥과 우동세트(7,000원)

가장 이 식당에서 시그니처 메뉴인 우동과 김밥을 먹었어요.

우동같은 경우 멸치 육수 기반으로 약간 싱거운(?) 맑은(?) 느낌이었어요.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후추랑 고춧가루도 있어서 자신의 취향에 맞게 맵고 짜게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면은 기성품 같았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우동면이 아니라 칼국수의 면 그 사이 쯤의 쫀듯함의 식감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간이 지나도 흐물거리지 않아 좋았습니다.

김밥은 무난했어요. 그런데 김밥 한 줄에 3,000원이나 해야 하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면서 서민 음식인데 물가가 많이 올라갔구나 체감했습니다. 비싼 만큼 속도 꽉 차고 드셔 보시면 1줄만 먹어도 속이 든든하더라고요.

이렇게 우동과 김밥만 먹었는데, 떡볶이도 팔고, 돈가스도 팝니다.

가격도 대부분 메뉴가 10,000원 이하라 저렴하고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 할 수 있어요.

다른 사람들이 다른 분식들을 식사하시는 것을 보니 저도 나중에 가서 직접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신선미 미사리우동 하남감일점 정보 

  • 주소 : 경기 하남시 신우실로 61
  • 영업시간 : 08시 30~21시(배달은 10시부터 20시 30분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