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buy) 얘기

친구에게 선물 받은 애완 돌 후기!

조see 2022. 4. 10. 23:03
반응형

애완 돌을 선물 받다!

안녕하세요, 조see 입니다.

오늘은 친구에게 선물을 받은 애완돌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구태여 필요 없는 선물이기는 하지만 친구가 한 번 잘 키워보라며 애완 돌을 선물로 받았어요.

애완돌을 선물받다.

사실 어렸을 때부터 애완동물을 키워보고 싶었는데, 부모님의 반대와 배변을 치우는 것 등 많은 책임감을 요구했습니다.

그래서 대체로 다마고찌, 디지몬 등 이런 육성 게임을 좋아했어요. 

그리고 최근에는 동생이 부모님께 마리모를 선물 받아 커지는 재미로 봤는데, 이 돌은 무슨 매력으로 바라보아야 할지 아직도 모르겠습니다.

애완돌 언박싱 후기

애완돌 포장1

박스 안에 내용물이 다치지 않도록 비닐 쿠션이 있고 그 안을 까 보면 저런 식으로 비닐봉지 안에 상품들이 들어있습니다.

애완돌 포장2

비닐봉지를 벗기고 안을 보면 이런 식으로 애완 돌 집(?) 혹은 둥지(?)가 있고, 호주머니 안에 돌이 들어있습니다. 

한 손에 쏙 들어와요.

애완돌 포장3

그리고 반려 돌 등록증, 커뮤니케이션 안내서, 애완 돌의 편지(?)가 들어있어요.

커뮤니케이션 안내서를 보면

1. 당신의 하루 일과를 들려주세요.
2. 당신이 듣고 싶은 말을 건네주세요.
3. 아무에게도 털어놓을 수 없던 이야기를 함께 나눠보세요.

라고 적혀있어요.

누군가 이렇게 하는 사람을 보면 미친 사람이라고도 생각하겠지만 어렸을 때 인형놀이를 했던 향수가 나기도 하고,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혼자 사는 사람들을 위해 괜찮은 아이템이라고도 생각했어요.

애완 돌을 보고 느낀 점 

출처 : SBS 미운우리새끼

나중에 알고 보니 애완 돌이 유명해진 것은 연예인 임원희 씨가 SBS 미운 우리 새끼 프로그램에서였었습니다.

처음에는 솔직히 어이가 없었어요.

어쩌면 산이나 계곡 등에서 굴러다니는 돌을  주워서 집에 가져와도 되는 것 아니냐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러나 반대로 생각을 해보면 제가 이 돌에 가치를 주면 그 돌의 가치가 높아진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참 상술이기도 하지만 판매자의 스토리 텔링에 박수를 치고 싶습니다.

아마도 이 돌과 대화할 일은 없겠지만(?) 편지에 돌이 소중히 다뤄달라는 내용을 보니 집 양지바른 곳에 두고 싶네요.

이상 애완 돌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